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캐주얼
럭키슈에뜨, 홀리데이 시즌 女心 저격
장소불문 파티 룩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기사입력: 2018/12/04 [08:4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연말은 물론 일상에서도 반짝반짝 빛날 파티 룩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에디션(Holiday Edition)’을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요즈음 날씨와 12월 페스티브(Festive)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포근한 벨벳과 반짝 반짝한 스팽글 소재를 적극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연말연시 파티는 물론 일상에서 포인트 아이템으로 입기에도 과하지 않다.

 

우선 벨벳 소재 아이템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원피스다.

슬리브리스 ‘벨벳 메쉬 롱 원피스‘와 ‘벨벳 폴리 플리츠 미니 원피스’는 모두 레이어드용 아이템으로 벨벳소재가 메쉬, 폴리 등의 다양한 소재와 믹스되어 포근하고, 귀여운 느낌을 전한다. 각 46만8천원. ‘벨벳 슬림핏 미니 원피스’는 슬림한 실루엣에 뒷면의 V넥과 리본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짧은 기장의 원피스로 여성스러움이 강조됐다. 

 

은은하게 반짝거리는 스팽글 소재의 아이템은 시즌이 시즌인 만큼 벌써부터 인기다.

이너와 레이어드하여 어디에나 코디하기 좋은 ‘F스팽글 B벨벳 민소매 미니 원피스’는 화려한 조명 아래서 보면 더 예뻐 파티 룩으로 제격이다. 스팽글 아이템으로 포인트만 주고 싶다면, ‘스팽글 H라인 스커트’를 추천한다. 허리에 밴드가 적용되어 쉽게 착용할 수 있는 심플한 스타일의 H라인 스커트로, 티셔츠, 블라우스, 셔츠, 맨투맨 등 어떤 스타일의 상의에도 잘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한편 톡톡 튀는 감성을 좋아하는 럭키슈에뜨 마니아들에게는 전면 별 프린트가 적용된 독특한 스타일의 아이템이 인기다.  얇은 티셔츠나 니트와 코디하기 좋은 독특한 레이어드 스타일의 ‘별 프린트 레이어드 원피스’와 씨쓰루(See-Through) 메쉬 소재에 별 자수, 프린트 등이 포인트로 적용된 ‘별 메쉬 레이어드 원피스와 탑’ 등이다.

 

홀리데이 에디션은 전국 럭키슈에뜨 매장과 온라인몰(www.kolonmall.com)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섹시미 돋보여줄 파티룩 언더웨어
1/8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