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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라사라패션위크 브랜드 론칭쇼
공모전 방식 도입… 브랜드 론칭 전반적 과정 직접 경험
기사입력: 2018/12/03 [11:39]  최종편집: TIN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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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N뉴스

산학연계 통해 브랜드 대표 직접 현장심사… 전문성 더해

 

2018 라사라패션위크 브랜드 론칭쇼가 11월 8일(목) 오후 1시, 4시, 7시 3회에 걸쳐 청담드레스가든 4층 블리스돔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라사라패션위크는 ‘끌레’, ‘리’, ‘블랭크’, ‘녹턴’, ‘노답’, ‘매널루어’, ‘재인’, ‘누벨르’, ‘베르티움’ 총 9개 팀의 아트 피플 브랜드가 펼쳐졌다. ‘Rasara go to a museum’을 테마로 ‘아름다움에 관해 가장 사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장소:Museum’을 연출하여 35명의 디자이너들의 독창적인 패션쇼가 진행됐다.

 

2018 라사라패션위크는 단순한 패션쇼에서 한걸음 나아가 공모전 방식을 도입했다. 3차에 걸친 평가를 통해 브랜드 기획부터 디자인, 코디네이션 등 패션 브랜드 론칭의 전반적 과정을 디자이너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진행하였으며, 산학연계를 통해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대표들이 직접 현장심사를 하는 방식으로 심사의 전문성을 더했다.

 

브랜드賞은 ▲ csvpa賞-노답 ▲ vvv賞- 누벨르 ▲ 그리디어스賞-베르티움 ▲ s=yz賞-끌레 ▲ 그라피스트 만지賞-재인 ▲ 프리마돈나賞-블랭크 ▲ 문수권賞-녹턴 ▲ 비욘드클로젯賞-리 ▲ 곽현주컬렉션賞-매널루어 각 9팀에 수여되었으며, ▲ 한국패션협회가 선정하는 한국패션협회장賞은 매널루어팀이 수상했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 2018 라사라패션위크 브랜드 론칭쇼     ©TIN뉴스

 

▲ 2018 라사라패션위크 브랜드 론칭쇼     © TIN뉴스

 

▲ 2018 라사라패션위크 브랜드 론칭쇼     © TIN뉴스

 

▲ 2018 라사라패션위크 브랜드 론칭쇼     © TIN뉴스

 

▲ 2018 라사라패션위크 브랜드 론칭쇼     © TIN뉴스

 

▲ 2018 라사라패션위크 브랜드 론칭쇼     © TIN뉴스

 

▲ 2018 라사라패션위크 브랜드 론칭쇼     © TIN뉴스

 

▲ 2018 라사라패션위크 브랜드 론칭쇼     © TIN뉴스

 

▲ 2018 라사라패션위크 브랜드 론칭쇼     © TIN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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