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염색/염료
etc
㈜웰퍼스트, 동대문구로 사무실 이전
2017년 KORNIT 한국 대리점 선정… 다이렉트 프린팅 사업 진출
기사입력: 2018/11/22 [14:50]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올해 3월 웰퍼스트를 찾은 세계적인 디지털 텍스타일 프린팅 기업 Kornit의 CEO Mr. Gabi   © TIN뉴스

 

디지털 텍스타일 솔루션 전문업체 ㈜웰퍼스트(대표 박승환)가 11월 10일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안벚꽃로 27 세강빌딩 2층(장안동)으로 사무실을 이전했다.

 

㈜웰퍼스트는 1998년 창사 이래 디지털 텍스타일 프린팅의 국내 보급과 고객 만족 및 새로운 시스템 구축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전사 솔루션의 선두주자다. 다양한 전사시스템을 다뤄본 풍부한 경험을 인정받아 2012년부터 EPSON의 공식 대리점으로 활동하며 보다 수준 높은 전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14년에는 회사 내 연구소를 설립하여 전사시스템에 대한 독자적 솔루션 개발을 시작하였으며, 고객들의 요청에 의한 단순 시스템 및 솔루션의 제공만이 아니라 자체 전사시스템을 구축하여 고품질 전사출력 서비스를 공급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전사 분야의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했다.

 

2017년에는 세계적인 디지털 텍스타일 프린팅 기업인 KORNIT DIGITAL의 한국 대리점으로 선정되어 DTG(Digital to Garment) 분야 및 ‘물없는 나염’ 구현을 위한 다이렉트 프린팅 사업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또한 디지털 텍스타일(DTP)분야뿐만 아니라 다이렉트 승화 전사(깃발, 현수막) 및 UV프린터 등 다양한 분야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잉크젯 분야의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웰퍼스트 T. 02-565-8385 / F. 02-563-8387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섹시미 돋보여줄 파티룩 언더웨어
1/8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