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책·기관
협회·조합
섬산련, ‘2019 CHIC’ 한국관 참가업체 모집
참가업체 아이템 품평회 및 1:1 매칭 상담회 지원
기사입력: 2018/11/21 [18:32]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성기학)는 내년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CHIC 2019 S/S’ 전시회에 한국관(Korean Preview in CHINA)을 운영한다.

 

CHIC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의류․패션․액세서리 전문 전시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중국 패션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필수 플랫폼이며, 중국, 이탈리아, 프랑스 등 20여 개국 1200개사가 참가하고, 10만명 이상의 바이어가 참관하고 있다.

 

이에 섬산련은 이번 전시장 내 한국관을 운영해 중국 패션유통시장 마케팅의 핵심인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참가업체의 전시 마케팅 시너지를 확대하고, 중국 내 영향력 있는 패션매체를 초청해 참가업체 아이템을 중국 전역에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CHIC 바이어를 대상으로 한국관 참가업체 아이템 품평회를 진행,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고, 실제 구매 권한이 있는 중국 내 유력 바이어를 초청해 1:1 매칭 상담회를 지원한다.

 

한국관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12월 27일까지 섬산련 전시패션팀으로 신청서를 이메일(pic@kofoti.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섬산련 전시패션팀(이승우 과장, 서신지 사원)에 전화(02-528-4019)로 문의하면 된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섹시미 돋보여줄 파티룩 언더웨어
1/8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