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유통
신세계푸드, GUESS와 콜라보
후드집업․모자 등 패션 아이템 4종 출시
기사입력: 2018/11/21 [09:35]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신세계푸드(대표 최성재) 데블스도어는 패션 브랜드 ‘게스(GUESS)’와 손잡고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을 통해 후드 집업과 맨투맨, 모자 등 패션 아이템 4종을 출시한다. 각 패션 아이템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코튼 소재 위에 게스의 시그니처 역삼각형 로고와 데블스도어의 상징인 악마의 뿔을 함께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협업 제품은 오는 23일부터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 코엑스점을 비롯해 게스 가로수길 직영점, 명동 직영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판매한다. 다음 달 14일까지 협업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데블스도어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피자 1판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 게스 가로수길 직영점과 명동 직영점에서는 협업 제품 구매 시 데블스도어 X 게스 한정판 맥주잔을 증정하며, 데블스도어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게스 비슬론 로고헤리 힙색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데블스도어가 패션 브랜드와 함께 하는 첫 번째 협업 마케팅으로 젊고 트렌디한 두 브랜드가 모여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푸드의 브랜드인 데블스도어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맥주를 즐기는 펍과 레스토랑을 접목시킨 아메리칸 스타일의 게스트로펍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섹시미 돋보여줄 파티룩 언더웨어
1/8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