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런칭·행사
파츠파츠, 미니멀라이프 위한 가방 출시
에어폴백, 투톤 컬러 6개 포켓과 리버서블 디자인 강조
기사입력: 2018/11/07 [17:39]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파츠파츠(PARTsPARTs), 미니멀라이프 위한 가방 ‘PARTsPARTs Air-pore BAG’ 출시     © TIN뉴스

 

 

일상과 여행에 맞는 실용성과 리프레쉬 감각 동시 충족

 

일상과 여행에서 기능적이고 편리한 배낭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숄더백의 스타일리쉬함과 편리성을 쉽게 포기할 수는 없다.

 

제로웨이스트를 추구하는 임선옥 디자이너의 파츠파츠(PARTsPARTs)가 일상과 여행의 리프레쉬 감각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는 ‘PARTsPARTs Air-pore BAG’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 탄력 있는 네오프렌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에어폴백(Air-pore BAG)’ © TIN뉴스

 

‘에어폴백(Air-pore BAG)’은 여행갈 때 필요한 물건들을 담은 가방으로 포근하고 탄력 있는 네오프렌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세련된 일상과 여행을 도울 수 있다.

 

특히 ZERO WASTE의 일상화를 위한 멋진 그래픽과 인사이드 내 6개의 포켓은 여권, 텀블러, 지갑, 명함 등 소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투톤 컬러와 함께 기능성이 돋보이는 6개의 포켓을 활용한 잘 정돈된 가방을 통해 스마트한 애티튜드를 만들 수 있다.

 

▲ 리버서블 연출로 다양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것도 ‘에어폴백(Air-pore BAG)’의 강점이다. © TIN뉴스

 

리버서블이 된다는 것도 에어폴백의 또 다른 매력이자 디자인 포인트다. 디자이너의 경험으로 실용적인 수납을 디자인한 ‘Air-pore BAG’의 스마트하게 활용 가능한 인사이드 포켓을 통해 수납이 즐거워 질 수 있다.

 

한편, 파츠파츠는 지금 바로 떠나도 될 여행에 안성맞춤인 트래블백 Air-pore BAG 출시를 기념해 #partsparts #파츠파츠 #airporebag #에어폴백을 태그시 Air-pore BAG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 파츠파츠(PARTsPARTs), 미니멀라이프 위한 가방 ‘PARTsPARTs Air-pore BAG’ 출시     © TIN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섹시미 돋보여줄 파티룩 언더웨어
1/8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