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아웃도어
채수빈, 五色 매력 돋보이는 패딩룩
파티룩과 오피스룩에 롱패딩 패션 매칭
기사입력: 2018/10/30 [20:54]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배우 채수빈과 진행한 겨울 패션 화보를 통해 다양한 패딩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채수빈은 벤치파카 스타일의 롱패딩부터 날씬한 핏(fit)의 슬림 롱패딩, 경쾌한 느낌의 숏패딩 등을 활용해 다채롭게 연출한 겨울 데일리룩을 뽐냈다. 채수빈의 바비인형 비율과 세련된 패딩 스타일링이 만나 감각적인 겨울 패션을 완성한 것은 물론 화보 컨셉에 맞춰 달라지는 채수빈만의 독보적인 표정 연기와 분위기까지 더해졌다.

 

채수빈은 우아한 미니 드레스에 오버핏 스타일의 다운 재킷을 걸쳐 고혹적인 파티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버건디 컬러의 정장과 슬림한 롱패딩을 믹스 매치해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겨울 트래블룩과 애슬레저룩에는 롱패딩으로 마무리해 트렌디하면서 활동적인 느낌을 표현했으며 로한 데이트룩에는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귀여운 숏패딩을 착용해 청초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화보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채수빈은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촬영 내내 밝은 표정과 즐거운 모습을 보여 현장 분위기를 편안하게 이끌었으며 패션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시선과 포즈 및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구사해 화보의 완성도를 크게 높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채수빈은 SBS 드라마 ‘여우각시별’에서 열정 충만한 신입 사원 ‘한여름’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그녀의 겨울 패딩 화보는 매거진 그라치아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섹시미 돋보여줄 파티룩 언더웨어
1/8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