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아웃도어
노스페이스, ‘자체 개발 인공충전재 재킷’ 출시
티볼 재킷, 다운과 유사한 구조로 경량․보온성 우수
기사입력: 2018/09/28 [18:21]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티볼 재킷’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인공 충전재인 티볼은 다운과 유사한 구조로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우수하고, 통기성과 수분 조절력이 뛰어나다.

 

티볼 재킷을 입고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을 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으며 친환경 소재의 원사 등도 적용돼 부드러운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재킷은 물론 코트와 베스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도 함께 출시된다. 

 

대표 제품인 ‘티볼 테크 재킷’은 가벼우면서도 보온성과 통기성이 뛰어나고 군더더기 없는 기본형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일반 평면 타입의 패딩 제품에 비해 패커블 기능이 우수해 휴대도 용이하다. 남성용은 블랙, 그레이, 다크 베이지, 카키 4가지 색상이며 여성용은 블랙, 잉크, 코랄, 아이스 그린 4가지 색상이다. 

 

무릎까지 오는 기장의 ‘티볼 테크 코트’는 슬림한 허리라인과 탈부착 가능한 후드를 적용해 상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여성용 제품이다. 티볼 충전재 적용은 물론 한기를 차단할 수 있는 옷깃 구조로 보온성을 한층 높였다.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와인 3가지다.

 

또 다른 제품인 ‘스토블 티볼 코트’는 여성스러운 다이아몬드 퀄팅 디자인에 스웨이드 원단을 포인트로 적용한 제품이다. 옷깃이 없는 심플한 넥라인 디자인으로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한겨울에는 내피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 다크 네이비 2가지로 출시됐다.

 

‘티볼 테크 튜브 재킷’은 ‘항공 점퍼’라고 불리는 봄버 재킷으로 팔 부분에는 니트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간절기 아우터 재킷은 물론이며 겨울철 미들레이어 재킷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다크 블루 2가지다. 여성용 ‘티볼 테크 베스트’는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베스트 제품이다. 색상은 잉크, 코랄, 아이보리 3가지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SJYP 2019 S/S 컬렉션 ‘COLOUR POP’
1/8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