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캐주얼
리바이스, 이상민과 ‘아는 패딩’ 캠페인
겨울시즌 유니섹스 롱패딩 스타일 출시
기사입력: 2018/09/19 [09:1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지사장 유효상)가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제안하는 롱패딩 ‘#아는패딩’ 출시와 함께 캠페인 영상을 공개 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아는패딩은 리바이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니섹스 롱패딩 스타일로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친환경 신소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이 뛰어나며, 세탁기를 이용한 물세탁이 가능하고 세탁 후에도 형태 변형이 없는 복원력으로 실용성을 더한 데일리 아우터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리바이스는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예능감을 뽐내며 사랑받고 있는 스마트 컨슈머, 우리들의 아는 형님 이상민과 함께한 #아는패딩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상민은 패딩을 입혀주는 남자로 찾아와 포스있게 등장하며 특유의 위트있는 표정과 함께 다양한 패딩룩을 보여준다. 또한 MC그리가 깜짝 출연해 힙한 무드와 함께 이상민과의 캐미가 돋보인다.

 

이상민이 함께한 #아는패딩 영상은 리바이스 공식 SNS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levi.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SJYP 2019 S/S 컬렉션 ‘COLOUR POP’
1/8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