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캐주얼
에잇세컨즈, ‘Tell the truth’와 두 번째 콜라보
전국 오프라인 38개 매장서 출시…다양한 아이템 선봬
기사입력: 2018/09/18 [15:17]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2017년 sfdf (스몰에스에프디에프) 수상자인 여성 캐주얼 브랜드 ‘텔더트루스(TELL THE TRUTH)’와 올 봄에 이어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텔더트루스와 에잇세컨즈의 콜라보는 삼성물산패션부문이 한국의 젊고 창의적인 디자이너를 발굴하기 위해 설립한 sfdf(스몰에스에프디에프)의 제1회 수상자인 ‘텔더트루스’(디자이너 김성은)의 감성과 국내를 대표하는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의 만남으로 올 초 첫 협업 제품의 판매율이 85%에 육박하는 등 큰 반향을 일으켜

 

가을 시즌 두 번째 협업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지난 3월에 이어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는 ‘에잇세컨즈 X 텔더트루스’는 셔츠와 원피스, 팬츠, 재킷 등 18개 스타일 1만여 피스의 수량으로 첫 협업보다 다양한 상품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여기에 기본에 충실한 실루엣과 부드러운 볼륨감, 드레이핑이 가미된 트렌치코트를 비롯, 텔더트루스의 여성적 디테일이 강조된 아이템과 롱셔츠, 스웻셔츠, 시그니처 팬츠 등 텔더트루스의 주력 아이템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일 예정이다.

 

에잇세컨즈와 텔더트루스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은 에잇세컨즈의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 몰 SSF샵(www.ssfshop.com)과 전국 38개 주요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텔더트루스는 2015년 론칭한 디자이너 브랜드로 부드럽고 유연한 실루엣의 디자인으로 20대에서 30대 중반 여성층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의 소재로 기본에 충실하면서 오래 간직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옷을 선보이는 고급 캐주얼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SJYP 2019 S/S 컬렉션 ‘COLOUR POP’
1/8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