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피혁·잡화
밀라노#41, 홈앤쇼핑 ‘보정 언더웨어 1위’ 선정
런칭 2년 만에 기능과 디자인 향상…소비자 호응 높아
기사입력: 2018/09/14 [15:01]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유비케이컴퍼니(대표 박미애․김진우, UBK Company)의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밀라노#41(Milano #41)이 상반기 홈앤쇼핑 ‘2018 S/S 보정부문 언더웨어 1등 브랜드’에 선정됐다. 

 

밀라노#41은 2017년 2월 홈앤쇼핑에 단독 런칭해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는 이태리 감성의보정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로, 프리컷 브라, 팬티, 쉐이퍼, 압박스타킹 등 보정 전문 언더웨어 뿐 아니라 쉐이핑 팬츠도 독자적으로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런칭 2년차를 맞아 한층 세련되고 기능이 향상된 언더웨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결과, 홈앤쇼핑 상반기 보정부문 언더웨어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유비케이 컴퍼니측은 “Milano#41을 아껴 주신 홈앤쇼핑 고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추동 시즌에도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보정 전문 언더웨어로써 트렌디한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지난 7월에는 Italy Underbeach s.r.l가 선정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도 수상했다. 

이 브랜드는 박람회 기간 중 2018년 추동 신제품을 선보이는 단독 패션쇼를 개최했는데, 보정 기능이 탁월하면서 패션성이 돋보이는 신상품들을 선보여 협회가 선정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밀라노#41은 5회 연속 현지 패션쇼에 참가해 현지 바이어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Italy Underbeach s.r.l는 세계적인 언더웨어 및 비치 웨어 박람회 ‘MAREDAMARE’를 개최하는 이탈리아 패션 협회이다. 올해 11번째 진행된 ‘MAREDAMARE’는 2018년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이탈리아 피렌체의 Fortezza da Basso Florence에서 열렸으며, 300여개의 세계적 언더웨어 브랜드가 참가해 새로운 컬렉션을 공유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19 S/S HERA SFW STREET FASHION 2
1/19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