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남·여성복
빈폴레이디스, 트렌치에 가을을 담다
오버사이즈 트렌치․체크패턴 등 모던한 가을아이템
기사입력: 2018/09/07 [14:09]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레이디스(BEANPOLE LADIES)가 가을 패션 필수 아이템인 트렌치 코트와 재킷, 플리츠 스커트 등 다양한 가을 상품을 출시했다.

 

빈폴레이디스는 친구와 떠나는 여행을 컨셉으로 국내 힐링 산책로 10곳의 소개와 함께 20,30대 여성들이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모던하게 재해석된 오버사이즈 트렌치 코트와 독특한 디자인의 후드 트렌치 코트를 중심으로 체크 플리츠 스커트와 와이드 팬츠 등을 매치해 가을 여행 룩을 제안했다.

 

또한,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트렌치 코트는 물론 모던한 그린 컬러의 가죽 코트 등 다양한 무드의 트렌치 스타일로 가을을 기다리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빈폴레이디스 임수현 디자인 실장은 “오버사이즈 트렌치 코트에 발목까지 내려오는 기장감의 플리츠 스커트를 레이어링하고 도트 프린트 셔츠로 포인트를 주면 가을 여행에 어울리는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라며, “빈폴레이디스의 이번 가을 트렌치 코트의 디자인에는 모던한 클래식함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빈폴레이디스는 보고, 걷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국내의 ‘힐링’ 산책로를 함께 소개했다. 서울 ‘윤동주 시인의 언덕’부터 전주 ‘이팝나무 길’까지, 일상을 화보로 만들어 줄 알려지지 않은 국내 여행지 10곳을 제안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아웃도어는 아재패션 이제는 No
1/8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