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섬유종합
세미나
PIS 2018, 풍성한 세미나 정보 속으로
중국패션시장 진출 및 니치마케팅 등 다양한 정보
기사입력: 2018/08/27 [13:5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중국 패션시장의 새로운 아이콘이 되는 비결-컨텐츠와 플랫폼 

 

한국섬유산업연합회는 중국 패션시장의 흐름과 미래 전망을 살펴보고 성공적인 중국패션시장 진출 전략 모색을 위해 9월 6일 오전 10시~12까지 코엑스 E5홀에서 ‘중국 패션시장의 새로운 아이콘이 되는 비결-컨텐츠와 플랫폼’ 세미나를 개최한다.

 

패션브랜드 및 디자이너, 중국 진출 관심업체 등 200여명을 대상으로 Link&Co.의 김지연 대표가 ▲중국패션시장의 흐름과 미래 전망 ▲중국진출 한국 브랜드 현황 ▲진화하는 위챗 플랫폼으로 중국 이해하기 등의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 떠오르는 신소비자 발굴 및 분석 

 

한국섬유산업연합회는 급변하는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성공적인 니치 마케팅(Niche marketing) 전략 모색을 위해 9월 6일 오전 10시~12시까지 코엑스 307호에서 ‘떠오르는 신소비자 발굴 및 분석’세미나를 개최한다.

 

패션브랜드 및 디자이너, 글로벌시장 진출 관심기업 등 200여명을 대상으로 미국 PVH그룹 에스테반고(Esteban Ko) 수석 디자이너가 글로벌 시장 환경에서 니치 마켓 발굴과 니치마켓의 신소비자 공략 방법에 대해 강연한다.

 

PVH그룹은 캘빈크랄인, 토미힐피거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는 연매출 100억달러 규모의 글로벌 패션리테일러다.

 

◆ Korea Fashion Trend 전망

 

한국섬유산업연합회는 최근 패션시장 유행주기 단축, 세분화 및 소비자 취향 다양화 등으로 패션시장의 불확실성이 증대됨에 따라, 이를 신속히 대응하기 위한 패션 트렌드 전망 및 패션기업 추진 전략 등 정보를 제공하여 기업의 경영정책 수립 지원으로 위해 9월 6일 오후 1시~4시 30분까지 코엑스 3층 E5홀에서 ‘Korea Fashion Trend 전망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패션인트렌드 이유순 이사 ‘국내 패션시장 현황 분석 및 전략방안 도출’ ▲한국패션산업연구원 이석현 팀장 ‘2019/20 F/W Fabric 트렌드 전망’ ▲한국패션유통정보연구원 정하경 팀장 ‘2019/20 F/W 스타일 트렌드 전망’ 순으로 진행된다.

 

◆ 팬톤(PANTONE) 트렌드 컬러 

 

한국섬유산업연합회와 ㈜아이엠디는 그래픽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트렌드 컬러에 대한 논의를 위해 9월 6일 오후 4시~6시까지 코엑스 307호에서 ‘팬톤(PANTONE) 트렌드 컬러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팬톤 측이 자청해 세미나를 개최를 섬산련 측에 제안했다.

 

세계적인 미국의 색채 연구소이자 색상회사인 팬톤(PANTONE)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 브랜드와 제조업체를 위한 정확한 컬러 선정과 색채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이날 세미나는 PANTONE APEC의 기획영업마케팅 전문가인 Maryann Wong이 팬톤뷰 컬러 플래너 A/W 19/20~2019/20년 가을/겨울 핵심 컬러 동향 및 컬러 조화와 시즌별 영감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선착순 100명에겐 팬톤마케팅 안내 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버커루, 배정남과 봄을 열다
1/4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