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피혁·잡화
밀라노#41, 伊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
보정기능과 패션성 돋보이는 ‘18 F/W 신상품으로 바이어 매료
기사입력: 2018/08/06 [14:12]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언더웨어 브랜드 유비케이컴퍼니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유비케이컴퍼니(대표 박미애․김진우, UBK Company)의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밀라노#41’(Milano #41)이 지난 7월 ‘Italy Underbeach s.r.l가 선정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Brand of the year)을 수상했다. 

 

Italy Underbeach s.r.l는 매년 세계적인 언더웨어 및 비치 웨어 박람회인 ‘MAREDAMARE’를 주최하고 있다. 올해로 11회째인 ‘MAREDAMARE 2018’이 지난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이탈리아 피렌체의 Fortezza da Basso Florence에서 개최됐다.

 

300여개의 세계 언더웨어 브랜드가 참가해 새로운 컬렉션을 공유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5회 연속 현지 패션쇼에 참가하고 있는 밀라노#41은 이번 박람회 기간 중 ‘2018 F/W 신제품을 앞세워 단독 패션쇼를 개최했다. 보정 기능이 탁월하면서도 패션성이 돋보이는 신상품들을 선보여 협회가 선정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아울러 박람회 기간 진행되는 패션쇼에 참가해 현지 바이어들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유비케이컴퍼니 박지현 이사는 “Milano#41을 아껴 주신 홈앤쇼핑 고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보정 전문 언더웨어로써 리딩 브랜드의 행보를 이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유비케이컴퍼니는 서울 본사를 비롯해 캄보디아와 중국에 자체 생산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홈쇼핑과 이마트, 이랜드 등과 거래하고 있다. 해외에는 영국 데벤햄즈백화점, 스페인 엘꼬르떼백화점, 프랑스 샤롯 등에 PB상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 지난해 초 런칭인 복부보정의류‘피트인 FITIN in&out)’     

지난해 초에는 내셔널 복부 보정의류 ‘피트인 인앤아웃’(FITIN in&out)’을 런칭했다. 

 

‘피트인 인앤아웃’은 보정 속옷을 안에 입고 겉에 또 다른 옷을 입는 번거로움을 줄였다는 의미다.

 

3년 간 국내 여성 620여명의 피팅 테스트를 통한 데이터를 분석해 체형에 적합한 제품을 특화 개발했다. 스판덱스 13%를 함유한 편직보정 전용 원단과 복부 부분 특수원단 웰딩 구조가 복부와 허리를 날씬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비이커, SFDF 전년수상자와 콜라보 출시
1/7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