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책·기관
협회·조합
‘글로벌 섬유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섬수조, 1대1 매칭상담 및 바이어사 정보제공 지원
기사입력: 2018/08/02 [18:39]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2017 해외유력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 TIN뉴스

한국섬유수출입조합(이사장 민은기, 이하 섬수조)은 오는 9월 5일과 6일 양일 간 코엑스 A홀 로비 라운지(COEX 동문 측 로비)에서 ‘2018 글로벌 섬유 전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수출상담회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중앙회의 ‘2018 업종별 내수기업의 수출기업화’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수출상담회에는 ▲DIESEL ▲STONE ISLAND ▲Peak Performance ▲Joshep Ribkoff ▲TRISTAN 등 유럽 전역, 미주 지역 및 아시아 지역의 글로벌 유력 바이어 20여개사가 참가한다.

바이어들은 노벨티 우븐&니트직물, 남녀성복, 다운재킷류, 신발 및 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는 국내 기업들과의 1:1 매칭 상담을 준비하고 있다.

 

참가기업들은 1:1 매칭 상담과 바이어사 정보 제공, 상담 시 통역 등을 지원받으며, 섬수조의 온라인 플랫폼(Ktextile.net)에도 자사 제품을 등록할 수 있어 지속적으로 바이어와의 거래를 위한 제품 노출의 기회를 얻게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국내 섬유패션기업에서는 섬수조 Ktextile.net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 신청하고 참가비 20만원을 납부하면 된다. 기한은 8월 16일까지다.

 

섬수조는 상담회 개최 전 내부 수출마케터를 활용, 바이어와 국내 참가기업 간 품목 분석 작업을 통해 사전 매칭률을 극대화 할 예정이며, 최종 매칭 상담 일정표는 각 참가기업별로 8/31(금)이내에 제공될 예정이다. 

 

민은기 이사장은 “섬유기업이 직접 해외로 나가 해외바이어를 발굴하는 것은 시간․비용적 측면에서 상당한 어려움이 있다”며 “이번 수출상담회가 기업들의 新시장 개척을 돕고 일자리 창출 등으로 이어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문의: 한국섬유수출입조합 전시지원팀 Tel: 02-528-5156/5151

 

김성준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비이커, SFDF 전년수상자와 콜라보 출시
1/7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