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캐주얼
앤듀, ‘칵테일 셔츠로 바캉스룩 완성’
레이온 소재에 칵테일잔 모티브 이색 패턴
기사입력: 2018/07/30 [10:08]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캐주얼 브랜드 앤듀의 바캉스 룩     © TIN뉴스

한세엠케이(주)(대표 김동녕․김문환)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여름휴가 시즌을 겨냥해 시원하면서도 시크한 바캉스 룩을 선보인다.

 

앤듀의 ‘칵테일 셔츠’는 가볍고 시원한 레이온 소재에 칵테일 잔에 띄워진 올리브 패턴을 더해 강렬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구김이 적고 흡수성이 뛰어난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돼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레이어드 하는 하의에 따라 다양한 바캉스룩, 데일리 룩을 연출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화보 속 모델들은 특별한 날 포인트 패션 아이템으로 입기 좋은 블랙 컬러의 칵테일 셔츠와 함께 통풍성이 좋은 마 소재로 제작된 반바지, 남녀공용으로 출시되어 구분 없이 착장이 가능한 스트링 반바지를 매치해 시크한 바캉스 커플룩을 연출했다.

 

또한, 앤듀는 와이드 팬츠와 하늘하늘한 핏감의 화이트 레이온 셔츠로 휴양지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와이드 팬츠는 달라붙지 않는 넉넉한 오버핏과 밑단 절개 디테일을 더했으며, 청량하고 통풍성이 좋은 화이트 레이온 셔츠에 감각적인 프린팅을 입혀 매니쉬한 느낌을 살렸다.

 

앤듀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면서 가볍고, 통풍성이 좋으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휴가지 패션 아이템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며 “특별한 날 앤듀만의 유니크한 멋이 느껴지는 각양각색의 셔츠, 팬츠 제품들로 세련된 바캉스 룩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앤듀는 상품력 강화와 대대적인 매장 리뉴얼,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힘입어 스타일리시 캐주얼 시장 리더로 사업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으며 전국 12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비이커, SFDF 전년수상자와 콜라보 출시
1/7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