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유·아동복
롯데닷컴, 쁘띠엘린과 손잡고 유아동품 특화
상품 개발 및 마케팅 위한 업무 제휴 및 파트너십
기사입력: 2018/07/25 [16:45]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7월 24일 롯데닷컴 서울 본사에서 롯데닷컴 김경호 대표(오른쪽)가 쁘띠엘린 표순규 대표와 업무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     © TIN뉴스


㈜롯데닷컴(대표 김경호)은 지난 24일 서울 본사에서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대표 표순규)과 차별화된 상품과 고객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

 

업무제휴협약은 상품개발 단계부터 유통회사와 제조회사가 함께 소비자를 분석하고 판매 데이터를 공유해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과 쇼핑환경을 제공하는 기업 간 파트너십을 의미한다. 

 

롯데닷컴과 업무제휴를 맺은 쁘띠엘린은 2010년 설립된 유아용품 전문기업으로 출산, 의류, 스킨케어, 완구, 가구 등 20여 개의 자체 개발브랜드와 해외 유명 수입브랜드를 유통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밀로앤개비, 에티튜드, 에끌레브, 젤리캣, 킨더스펠 등이다. 

 

롯데닷컴은 “유아동 상품군 판매에 강점을 지닌 롯데닷컴과 유아동 용품에 전문성을 가진 쁘띠엘린이 뜻을 같이 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양사는 향후 공동 상품 기획 및 개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고객에게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선 롯데닷컴 내 쁘띠엘린의 브랜드 입점을 지원하고, 쇼핑몰 내 판촉 플랫폼을 활용해 최적화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쁘띠엘린은 롯데닷컴 고객을 위한 단독 상품, 단독 물량, 신제품 선 오픈, 사은품 증정 행사 등을 마련할 계획이다.

 

김경호 롯데닷컴 대표는 “롯데닷컴을 찾는 고객들은 꼼꼼한 기준으로 유아동용품을 구매하고 있다”며 “쁘띠엘린과의 협력으로 품질이 보장된 높은 수준의 유아동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된 만큼 향후 시너지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Z세대 스쿨룩, 나이·성별 허물다
1/5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