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런칭·행사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시즌 오프 팝업 세일
신진 디자이너 인큐베이팅 위한 행사로 DDP에서 7월 6~8일(일)까지
기사입력: 2018/06/25 [10:58]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S/S와 F/W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상반기 시즌 오프 팝업 세일’이 DDP 살림터 4층에서 7월 6~8(일)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TIN뉴스

 

 

총 22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참가… S/S, F/W 상품 최대 80% 할인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디자이너 ‘비치백’ 증정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최경란)이 운영하는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가 오는 7월 6일(금)부터 8일(일)까지 3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살림터 4층 HINO'S RECIPE에서 22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상반기 ‘시즌 오프 팝업 세일’을 개최한다. 

 

상반기 ‘시즌 오프 팝업 세일’은 DDP에서 3년째 개최 중인 정기 행사로,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의 졸업 브랜드부터 신규 입주 디자이너까지 총 22개 여성복, 유니섹스, 잡화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기간 동안 현장에 방문하면 얼킨(Ul:kin, 이성동 디자이너, 2018 F/W 서울패션위크 서울컬렉션 참가)과 블리다(VLEEDA, 이다은 디자이너, 2018 F/W 뉴욕패션위크 아시아 패션 컬렉션 참가)와 같이 실력 있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S/S 상품과 F/W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 ‘서바이벌 패션K 2017’에서 대상을 수상한 아더월들리(OTHER-worldly, 강예은)의 컬렉션  © TIN뉴스

 

서울디자인재단과 두타몰이 함께 진행하는 신진 패션디자이너 콘테스트인 ‘서바이벌 패션K 2017’에서 대상을 수상한 아더월들리(OTHER-worldly, 강예은 디자이너)의 컬렉션 상품도 단독으로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 시즌 컬렉션 상품도 함께 판매되니 지난 시즌 때 컬렉션 상품 구입의 기회를 놓쳤다면 이번 기회를 이용하면 된다.

 

이외에도 스타가 착용한 다양한 상품도 만나 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tvN 드라마 ‘어바웃 타임’에서 독특한 캐릭터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이성경이 착용한 브랜드 누팍(NUPACC, 박은우/박근우 디자이너)과 OCN 드라마 ‘미스트리스’ 배우 신현빈의 오피스룩을 선보인 엔오르(ENOR, 박진혜 디자이너) 등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MBC 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의 배우 한선화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룩을 완성한 페이딘(Fadeiin, 이수진/임연진 디자이너), MBC 드라마 ‘부잣집 아들’ 엄친딸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홍수현이 착용한 포인트 액세서리 브랜드 비올리나(Viollina, 김이홍 디자이너)등의 구입이 가능하다.

 

10만 원 이상 구입 시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입주 브랜드 엔오르(ENOR, 박진혜 디자이너)의 히트 아이템인 PVC 비치백을 증정한다.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시즌 오프 팝업 세일’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T.02-2088-3142)로 문의하면 된다.

 

▲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운영하는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Seoul Fashion Creative Studio)   © TIN뉴스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Seoul Fashion Creative Studio)는 창의적이고 참신한 감각을 가진 신진 디자이너들을 양성하기 위해 2009년 서울시가 기획하고 2014년부터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운영하는 패션 인재 인큐베이팅 사업이다.

 

사업을 통해 미래가 유망한 신진 디자이너들에게 창작비와 창작 공간 외에 온/오프라인 유통업체 입점과 팝업 행사 연계 등의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장기적 관점에서 단단한 사업 기반과 매출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서울패션위크 데뷔를 비롯한 스타 협찬과 룩북 제작, 온라인 마케팅 등 홍보와 교육, 멘토링을 동시 지원한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S/S와 F/W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상반기 시즌 오프 팝업 세일’이 DDP 살림터 4층에서 7월 6~8(일)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 TIN뉴스

 

▲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상반기 시즌 오프 팝업 세일’이 열리는 DDP 살림터 4층 위치   © TIN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슈콤마보니, 송혜교와 캠페인 화보
1/5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