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캐주얼
럭키슈에뜨, ‘리조트 컬렉션’ 출시
도심 속 일상부터 바다휴양지서 스타일링
기사입력: 2018/05/31 [11:19]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2018 럭키슈에뜨_리조트컬렉션_온라인전용 컬러파우치 PVC백     © TIN뉴스


코오롱인더스트리(주)FnC부문(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2018년 여름, 편안하면서 사랑스러운 스타일의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리조트 컬렉션은 도심 속 일상부터 뜨거운 태양이 있는 바닷가에서의 여유로운 휴가까지 어디에서나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무더위에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실루엣의 디자인에 럭키슈에뜨의 시그니처 패턴과 세일러 카라, 플리츠 주름, 톡톡 튀는 컬러 배색 등 포인트 디테일이 어우러져 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소녀감성을 자아낸다. 티셔츠와 스커트, 점프수트, 롱 & 미니원피스를 비롯해 로브, 밀짚모자, PVC 백, 여행용 캐리어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뜨거운 여름 햇살아래 입기 좋은 선명한 컬러 배색의 원피스와 롱 스커트가 눈길을 끈다. 전체적인 플리츠 디테일에 미니 기장, 깊은 V넥과 큰 배색 카라, 옐로우, 핑크 등 파란 하늘과 대비되는 밝은 색상으로 톡톡 튀는 소녀감성의 발랄함을 자랑하는 ‘플리츠 빅 카라 니트 원피스’와 배색 스트라이프 사선 패턴과 플리츠 주름을 적용한 유니크한 ‘롱 스커트’는 럭키슈에뜨의 뮤즈 ‘설리’가 화보 촬영 시 입어 벌써부터 인기다. 

 

한편,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액세서리를 온라인 몰에서만 선보인다. 컬러파우치와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투명PVC 백, 넓은 챙과 레터링 자수, 긴 스트랩이 특징인 밀집모자, 24.5인치에 넉넉한 수납공간과 럭키슈에뜨만의 감성이 드러나는 화물용 캐리어 등이다. 

 

럭키슈에뜨의 장정애 디자인실장은 “유니크한 디자인에 여유 있고, 편안한 스타일의 실루엣이 강조된 리조트웨어가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라며 “한 여름 일상과 휴가지 모두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리조트웨어로 일탈감도 만끽하고, 이왕이면 휴양지에서 패셔니스타로 등극할 수 있게 하는 과감한 스타일을 시도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사랑스러운 설리의 모습과 럭키슈에뜨의 리조트 컬렉션이 어우러진 화보 촬영 현장 동영상과 리조트 컬렉션은 럭키슈에뜨 공식 온라인몰(www.luckychouette.com) 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SJYP 2019 S/S 컬렉션 ‘COLOUR POP’
1/8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