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섬유종합
인테리어
이탈리아 명품 소재 ‘알칸타라’ 한국 찾는다
부드러운 촉감과 탁월한 내구성 자랑… 27일 공식 런칭 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7/10/13 [09:18]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이탈리아 명품 소재 ‘알칸타라’ 한국 공식 런칭 © TIN뉴스

 

 

이탈리아 명품 소재 브랜드 알칸타라가 한국 공식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10월 27일 강남구 K Contemporary Museum에서 런칭 파티를 개최한다.

 

알칸타라는 100% 이태리에서 생산되며 부드러운 촉감과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고급 소재로, 람보르기니, 마세라티 등 슈퍼카 내부, 샤넬 등 명품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 삼성 갤럭시 S8 공식 커버로 만나볼 수 있다.

 

▲  람보르기니 등 고급 슈포카에 사용되는 이탈리아 명품 소재 ‘알칸타라’   © TIN뉴스

 

특별히 이번 파티에서는 알칸타라로 내부를 적용한 람보르기니부터 소파 등으로 꾸민 리빙존, 다양한 패션, IT 아이템을 직접 눈으로 만나볼 수 있는 체험존과 알칸타라의 예술성을 표현한 퍼포먼스 등도 선보인다.

 

▲ 알칸타라 CEO인 Mr. Andrea Boragno와 2015년 선보인 알칸타라 컨셉 제품     © TIN뉴스

 

또한 알칸타라 CEO인 Mr. Andrea Boragno가 행사에 참석하여 알칸타라의 비전과 한국에서의 비즈니스 플랜을 교류하는 자리를 갖는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Z세대 스쿨룩, 나이·성별 허물다
1/5
주간베스트 TOP10